Quantcast

김준수,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役 2차 컨셉 포스터 공개…“샤더왕이 오십니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6 1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김준수(XIA)의 차기작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2차 컨셉 포스터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6일 EMK뮤지컬컴퍼니는 ‘엑스칼리버’의 2차 티켓 오픈을 맞이해 2차 컨셉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아더’답게 전장을 배경으로 ‘엑스칼리버’와 함께 강렬한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캐릭터 사진 공개 당시 드라마틱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으로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데 이어 오늘 공개된 2차 컨셉 포스터 또한 압도적인 분위기로 역대급 '아더왕'의 탄생에 기대감을 더했다.

‘엑스칼리버’ 2차 컨셉 포스터-김준수 / EMK뮤지컬컴퍼니
‘엑스칼리버’ 2차 컨셉 포스터-김준수 / EMK뮤지컬컴퍼니

실제 전장을 구현한 강렬한 CG와 함께 전쟁 속에 살아있는 듯한 눈빛과 압도적인 분위기로 마치 무대의 한 장면을 그대로 보는 것과 같은 드라마를 전달하며 오는 6월 공개될 작품에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1차 캐릭터 사진 공개 후 ‘아더’가 살아 돌아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며, 1차 티켓오픈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김준수.

남다른 티켓파워의 김준수가 출연하는 ‘엑스칼리버’는 이번 2차 컨셉 포스터 오픈 이후 진행되는 2차 티켓오픈 또한 1차 때만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준수의 새로운 도전으로 올 여름 최고의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김준수(XIA) 출연으로 기대를 모은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오늘 오후 8시부터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티켓에서 2차 예매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