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냉부해’ 강형욱, “아내 장인어른-장모님도 국제 결혼” 샘 해밍턴에 ‘폭풍관심’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4.16 10: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냉부해)’ 강형욱이 육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강형욱은 강아지와 아기를 키우는것은 완전히 다르다고 말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캡쳐

이날 안정환은 강형욱에게 “강아지하고 아이하고 구분이 안될때 있지 않냐”라고 물으며 “제가 왜 이 이야기를 하냐면 제가 운동을 오래 해서 아이를 후배 다루듯이 한다. 집합도 시키고 후배한테 하듯이 약간 거친 말투로 한적이 있다”라며 초보 아빠 때의 시행착오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형욱은 “아기가 처음 태어났을 때 이런 말이 있더라고요. 아기 키우는 것과 강아지 키우는 것은 똑같다. 그런데 아기 태어나고 100일 동안 그 말 한 사람 잡고 싶었다. 누가 그런 말 했냐”라며 분노했다. 

강아지 훈육과는 차원이 다른 육아에 강형욱이 고충을 토로하자 샘 해밍턴은 “다행인줄 알아요. 우리 애들은 변기에서 물장구를 친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강형욱은 “제 아내가 장인어른이 미국인 장모님이 한국인이다. 장인어른과 장모님도 국제 결혼을 했다”라며 샘 해밍턴에게 넘치는 관심을 보였다. 

샘 해밍턴에게 형님이라고 부르는 강형욱에 MC들은 모두 놀라며 강형욱의 나이를 물었다. 강형욱은 1985년생으로 송중기와 동갑이라고 밝혔다. 

다들 믿을 수 없는 반응을 보이자 강형욱은 “어렸을 때 강아지 훈련을 했다. 15~16세때부터 반려견 훈련사 수업을 했다. 그러다 보니 이렇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형욱과 그의 아내 수잔 엘더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다.

JTBC 요리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