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은 미스트롯’ 홍자, 지원이-강예슬-박성연 ’미스뽕뽕사단’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추억”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16 09: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미스트롯’ 홍자가 자신의 SNS에 ‘미스뽕뽕사단’들과 함께 방송에 나온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최근 홍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뽕뽕사단 군부대미션편도 즐겁게 봐주세요. 평생잊지못할 추억-#미스트롯 #미스트롯홍자 #미스뽕뽕사단 #홍자 #티몬투표 #투표감사합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자는 미스뽕뽕사단 지원이, 강예슬, 박성연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수고하셨어요 담주에 꼭꼭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자-지원이-강예슬-박성연으로 구성된 미스뽕뽕사단의 무대는 백마부대 장병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그들은 EXID의 ‘위아래’와 이정현의 ‘와’, 에일리의 ‘보여줄게’, JESSY MATADOR의 ‘BOOMBA’, 박상철의 ‘무조건’을 무대에서 선보였다.

홍자 인스타그램
홍자 인스타그램

미스뽕뽕사단(박성연, 강예슬, 홍자, 지원이)은 마스터 점수 928점을 획득, 최종 마스터 점수 2위를 차지했다.

장병점수까지 합산된 결과 5위는 트롯여친, 4위는 P.X, 3위는 4공주와 포상휴가, 2위는 미스뽕뽕사단, 1위는 되지가 차지했다.

한편, 홍자는 2012년 1집 앨범 [왜 말을못해 울보야]로 데뷔했다. 그의 본명은 박지민이며 그는 경민대학 연극과 출신이다.

홍자는 올해 34세이며 그동안 앨범 ‘왜 말을 못해 / 울보야’, ‘Come Back Hong Ja’를 발매 한 바 있다.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김성주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출연으로는 장윤정, 노사연, 조영수, 이무송 등이 있다.

화제가 된 참가자로는 김양, 김은빈 등이 있다.

‘미스트롯’은 시청률 11.9%(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스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