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FANCY’ 유닛 티저 공개로 눈길…원스 관심 집중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16 00: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트와이스의 ‘FANCY’ 유닛 티저가 눈길을 끈다.

16일 트와이스는 팀의 공식 트위터에 멤버들의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 트위터

TWICE
THE 7TH MINI ALBUM
FANCY YOU

FANCY (TITLE)
2019.04.22 6PM

#TWICE #트와이스 #FANCYYOU #FANCY

트와이스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에는 3명씩 유닛을 구성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트와이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미나-나연-지효, 다현-사나-정연, 채영-모모-쯔위 이렇게 유닛을 구성한 트와이스. 그들의 빛나는 미모에 공식 팬클럽 원스의 관심이 모였다.

트와이스 트위터

이후 트와이스는 4-5명으로 나뉘어 있는 유닛 티저도 공개해 원스들의 관심을 모았다.

트와이스 트위터
트와이스 트위터

JYP는 ‘FANCY YOU’의 타이틀곡 ‘FANCY’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확실히 다른 컬러의 콘셉트로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팝 댄스곡이라고 소개 중이다.

트와이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곡의 멜로우한 무드가 조화를 이룬다는 게 회사 측 설명.

트와이스 트위터

더불어 이번 신곡은 트와이스의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 앨범 ‘FANCY YOU’는 ‘Charli XCX’를 비롯한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가진과 지효-모모-사나-채영의 작사 참여로 더욱 풍성해진 앨범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