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2’ 소이현♥인교진, 모던 찻집부터 콩나물국밥까지…‘3대 데이트 코스→전주 명물’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4.15 23: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모던 찻집에 방문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국 3대 데이트 코스 중 하나인 모던 찻집에 방문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추천 메뉴인 쌍화차와 모닝커피를 시켰다.

계란 노른자와 고소한 견과류가 입맛을 자극했다.

계란 노른자를 머금고 커피를 마신 인교진은 “계란 반숙 맛이다. 커피가 같이 들어가니까 개운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쌍화차를 본 소이현도 “진짜 맛있겠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보였다.

이어 맛을 보고 감탄하던 그는 인교진에게 쌍화차를 떠먹여주며 금슬을 뽐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인교진과 소이현은 자리를 옮겨 전주의 명물인 콩나물국밥을 먹으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다시게 만들었다.

전주 콩나물국밥은 남부시장식과 끓이는 방식이 있다고 말했다.

남부시장식은 찬밥을 국물에 담갔다 뺐다 하는 방식으로 조리해 적당한 온도로 유지되는 국밥이다.

장인어른에게 수란에 국물을 투하한다. 그 후 국물과 수란을 함께 저어준다. 콩나물을 떠서 퐁듀처럼 수란에 찍어 먹는다.

소이현은 “변형이 됐다”며 “뚝배기에 새우젓을 넣고 오징어 데친 사리를 반절 넣는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수란에 국물을 넣고 김을 살짝 넣어주면 된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