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요일 예능] 15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은?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4.15 18: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15일 월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전국 시청률 6.2%로 동시간대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4.9%를 기록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이었다.

TV조선 ‘얼마예요?’는 3.8%를 기록하며 종편 예능 시청률 1위 자리에 올랐다.

시청률은 4월 8일 닐슨코리아 기준.

4월 15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4월 15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풀 뜯어먹는 소리3-대농원정대’(2.2%)는 청년 농부와 어부들을 만나며 성장해나가는 태웅이의 모습을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올리브 ‘노포래퍼’는 세상 힙한 래퍼와 2019년 핫 트렌드로 자리 잡을 노포(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점포)의 만남으로 노포 사장님의 소소하지만 철학이 담긴 음식을 먹으며 세대 간 존중을 느끼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4.0%)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0.3%)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얼마예요?’(3.8%)는 감정을 실제 돈으로 환산해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2.0%)는 냉장고 주인의 고민을 타파할 푸드 카운셀러들의 토크와 요리가 있는 격조 높은 요리 토크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1.8%)는 상대방의 두뇌를 풀가동 시켜주는 색다른 여섯 남자의 뇌섹남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SBS 플러스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은 셀럽 연예인과 1인 크리에이터의 콜라보 방송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4 ‘뷰티룸’은 전 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K-Beauty와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스타들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한류 아이돌이 사용하는 화장품, 패션은 물론, 이너뷰티와 헬스 뷰티까지 모두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오늘도 배우다’(0.9%)는 요즘 문화를 모르는 다섯 명의 배우 군단이 젊은 세대의 인싸 문화에 도전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2.0%)는 대중문화 이슈 전반을 아우르는 고품격 토크쇼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6.2%)는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소통 부재로 인한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4.9%)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