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애정전선 이상 無”…‘스카이캐슬’ 1호 커플 조병규, 김보라 향한 애정 뚝뚝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4.15 18: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스카이캐슬’(SKY캐슬) 1호 커플 조병규♥김보라가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15일 조병규는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연인 김보라에 대한 거침없는 애정을 드러내 누리꾼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조병규는 연애 세포가 죽은 청취자의 사연을 읽으며 “저는 지금 연애세포가 죽어있으면 안돼요. 자의적인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나온다”라며 팔불출의 모습을 보였다. 

DJ를 맡은 김영철이 연인 김보라에 대해 묻자 그는 “잘 지내고 있어요. 최근에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 중이에요”라며 근황을 전했고 자주 만나냐는 질문에 “통화보다는 직접 만난다. 보고 싶어서 자주 간다”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어 그는 “평소 귀찮음이 심해 휴대폰 답장도 느리지만 그분은 예외다. 그분이 있으면 귀찮지 않다”라며 김보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SBS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조병규의 거침없는 애정표현에 누리꾼들은 “부럽다... 이쁘다... 잘 만나고 있구나. ㅜㅜ”, “또.. 또 나만 솔로지..?”, “둘이 잘 어울리고 귀엽다. ㅜ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스카이캐슬’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촬영 당시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1월 공개된 ‘스카이캐슬’의 메이킹 영상 속에는 김보라의 손을 잡으려다가 멈칫한 조병규의 모습이 담겨있었고, 이를 본 네티즌들이 두 사람이 만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 

이에 조병규는 같은 달 8일 직접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켜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거 얘기해드릴게요. 연애 안 합니다”라며 직접 해명을 하기도 했다. 

또한 KBS2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해서 또 한 번 당시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다. 

조병규 인스타그램

그는 “보라 누나가 몸에 힘이 없어서 몸을 가누지 못한다. 연기가 끝나고 힘 없이 터덜터덜 걸어오길래 잡아준 게 메이킹 영상에 잡혔다”라며 해명했다. 이에 김보라는 “병규에게 미안하지만 조금 뿌리치려고 했다. 그런데 카메라가 있길래 웃었는데 뭔가 있는 것처럼 나왔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지난 2월 더팩트는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더팩트가 포착한 사진에는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조병규와 김보라의 모습이 담겨있어 화제를 모았다. 

열애설 보도 후 조병규 소속사 측은 톱스타뉴스에 “본인 확인 결과 조병규와 김보라가 2월 초부터 만난 것이 맞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김보라 소속사 모먼트 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 사실을 담은 공식 입장을 전하며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스카이캐슬’에서 혜나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친 김보라는 현재 tvN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 중이며 조병규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