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노래 가르치다 욱한 이홍기에게…“원래 이런 친구가 아닌데”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5 17: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이시언이 절친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에게 혼났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일본 팬미팅을 위해 준비하는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이시언의 절친 이홍기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홍기가 절친 이시언이 일본 팬미팅에서 부를 노래의 일일 보컬 선생님으로 나선 것. 

그는 노래하는 것이 낯선 이시언을 위해 브이원의 ‘그런가봐요’의 박자, 숨 쉴 부분 등을 체크해줬다.

이홍기의 조언에 따라 조금씩 나아지던 이시언. 그는 치명적인 가성을 선보여 이홍기를 웃게 만들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하지만 그것도 잠시, 이홍기는 이시언에게 진지한 태도로 임할 것을 요구했다.

레슨 내내 미소를 잃지 않았던 이홍기는 “인생 처음 팬미팅이라며 여기 적어”라고 버럭했다.

이에 이시언은 “선생님 하니까 화를 많이 내시네요. 원래 이런 친구가 아닌데”라고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홍기는 지난 2007년 밴드 FT아일랜드의 멤버로 데뷔했다.

FT아일랜드의 리더였던 최종훈은 최근 정준영과 승리의 단톡방에 연루, 불법 촬영 및 유포와 음주운전을 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팀에서 탈퇴했다. 

이에 따라 FT아일랜드는 현재 이홍기(메인보컬), 이재진(베이스, 보컬), 최민환(드럼), 송승현(기타, 보컬, 랩)으로 구성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