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es24, 15일 ‘엑소(EXO) 백현’ 생일파티 티켓팅 진행…유의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엑소(EXO) 백현의 생일파티’ 티켓팅이 진행된다.

15일 yes24홈페이지에 따르면 ‘2019 BAEKHYUN ☆ BIRTHDAY PARTY’ 티켓팅이 오후 8시 오픈된다.

이번 생일파티는 엑소 엘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며 다음달 3일 진행된다.

15일 오후 3시까지 EXO-L-ACE 회원으로 전환을 완료한 사람만 참여가 가능하며 이들은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생일파티의 경우 EXO-L ACE 회원만 예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 예매는 진행되지 않는다.

또한 1인 1매만 예매할 수 있으며 카드 결제만 진행돼 취소가 불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현장 입장시 신분증 확인을 위해 반드시 참여자 본인의 이름으로 예매해야한다.

yes24 홈페이지

만약 티켓에 기입된 예매자 이름, EXO-L 모바일 카드 이름(실명), 사진부착 신분증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참여가 불가하다.

특히 가족, 친척, 지인의 경우에도 대리 신청 및 참여는 인정되지 않는다.

티켓 파손 및 분실 시에는 재발행이 불가하며 실물 티켓이 없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다.

이어 반송된 티켓의 경우는 행사 당일 로비 내 티켓박스에서 수령이 가능하며 예매내역, 유효 신분증 실물, EXO-L Lysn 모바일 회원카드를 제시해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16일 일괄 배송되며 15일 예매를 완료한 예매자에 한해 배송된다.

한편 더욱 자세한 사항은 yes24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