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립공원관리공단 예약통합시스템, 시설 이용 예약 진행 ‘추첨일은 언제?’…대피소-야영장 신청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국립공원관리공단 예약통합시스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국립공원관리공단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시설 이용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설 이용기간은 5월 16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31일간 진행된다.

신청접수 기간은 4월 4일부터 23일로 선착순이 아닌 추첨신청 시간과 추첨 당첨 결과는 무관하다.

최대 신청 건수는 시설 이용 기간 내 1인당 대피소 2건, 야영장 2건을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은 23일 오후 2시 국립공원공단 5층 중회의식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립공원관리공단 홈페이지

이후 결과는 23일 오후 5시 예약시스템-나의 예약정보-대피소/야영장 나의 예약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예약당첨’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된다.

이후 결제기간은 23일 오후 5시부터 25일 오후 11시까지 열린다.

만약 결제기간 동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자동취소된다.

이후 미예약분에 한해 5월 2일봐 15일 잔여석 예약이 진행된다. 이때는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된다.

만약 국립공원 예약을 취소했을 시 예약부도 저감을 통한 다수의 이용기회 확대 및 예약자 인식 개선을 통한 국립공원 예약문화 정착을 위해 시설이용 제한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는 ‘국립공원관리공단 예약통합시스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