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런닝맨’ 전소민, 김지석-이이경 아닌 하석진 최종선택 “행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런닝맨’ 전소민이 김지석, 하석진, 이이경 중 마지막 데이트 상대로 하석진을 택해 이목을 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전소민 생일맞이 특집으로 ‘설레는 리얼 버라이어티’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이경-전소민- / SBS ‘런닝맨’ 방송캡처
이이경-전소민-김지석 / SBS ‘런닝맨’ 방송캡처

유재석, 하하, 송지효, 김종국, 지석진, 이광수는 방을 탈출했지만 이미 김지석과 전소민이 떠난 후. 전소민의 두 번째 게스트는 이이경이었다. 이이경은 전소민이 좋아하는 튤립을 준비했고, 김지석과 이이경은 전소민을 두고 신경전을 펼쳤다. 김지석은 “질투 난다”라고 소리쳤다.

지석진-전소민-하석진 /
지석진-전소민-하석진 / SBS ‘런닝맨’ 방송캡처

이이경과 김지석은 춤으로 매력을 발산했고, 전소민은 탱고를 배우며 두 사람과 함께 호흡을 맞춰주었다. 전소민은 이이경, 김지석 중 김지석을 선택했고, 다음 데이트 장소로 향했다.

전소민의 마지막 데이트는 카트장으로, 하석진이 기다리고 있었다. 

김지석과 하석진은 사전 탐색전 ‘두근두근 젠가’에서 서로를 경계했다. 

하석진은 “만취하면 전화 걸 사람은 누군냐”고 물었고, 전소민은 “술 취할 때까지 마신 하석진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지석은 “나보다 더 많이 마셨다고? 난 너랑 마셨을 때가 제일 취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런닝맨’ 방송캡처
SBS ‘런닝맨’ 방송캡처

김지석은 더 챙겨주고 싶은 사람이 누군지 물었다. 이에 전소민의 대답은 “하석진이다”고 말했던 것.

또 전소민은 “드라마가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시보기로 많이 봐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의 경쟁이 과열되자 전소민은 “날 두고 경쟁하는 게 아니라 본인들 승부욕 때문에 이러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이경-전소민 / SBS ‘런닝맨’ 방송캡처
이이경-전소민 / SBS ‘런닝맨’ 방송캡처

최종 선택의 시간. 전소민은 하석진의 카트 옆에 앉은 것. 하지만 이어진 마지막 미션에서 실패해 전소민은 홀로 생크림 벌칙을 받았다.

전소민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4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