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출신 이대휘-박우진 합류’…에이비식스(AB6IX), 극강 비주얼 단체 사진 공개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5 14: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에이비식스(AB6IX)가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K-POP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은 15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B6IX의 단체 사진 두 장을 연속 공개했다. 흑백으로 표현된 첫 번째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각기 다른 포즈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는 멤버들의 케미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의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 보이그룹 워너원으로 이름을 알린 이대휘와 박우진을 포함된 에이비식스. 마침내 같은 공간에 모인 완전체 멤버들은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면서도 완벽하게 어우러져 데뷔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에이비식스(AB6IX) /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은 “지금까지 공개된 개인 티저 사진과 단체 사진을 시작으로 이제 매력 넘치는 AB6IX만의 오피셜 콘텐츠들이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웅의 합류로 인해 각자의 영역에 있던 멤버들에게 생기는 순차적인 스토리텔링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4월 18일(목)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데뷔 스토리를 담은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BRANDNEWBOYS’는 다시 시작되는 데뷔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새로운 멤버의 등장으로 인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AB6IX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드라마틱 한 데뷔 스토리와 멤버들 간의 극강 케미는 물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소소한 일상의 재미까지 알차게 담아낼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