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코미디빅리그’ 이수지, 실검1위 공약→남편 동반 출연…핑크빛 신혼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개그맨 이수지 남편이 방송에 깜짝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방송된 ‘코미디빅리그’에서는 최근 결혼소식을 전한 이수지 남편이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이수지 남편은 ‘석포4리 마을회관’ 코너에 출연해 아내 이수지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앞서 이수지는 지난주 ‘2019 쿵푸허술’ 코너에서 “실시간 검색 1위를 하면 남편과 동반 출연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코미디빅리그’ 방송캡처
‘코미디빅리그’ 방송캡처

이후 이수지는 시청자들과의 공약을 지킨 것. 

이수지 남편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녹화 내내 사랑스러운 신혼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회사 반차를 쓰고 나왔는데 분량이 적은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예능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수지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그의 남편은 3살 연하로 직업은 매니지먼트 관계자로 알려졌다.

특히 이수지 남편은 오래 전부터 이수지 팬이었다는 훈훈한 에피소드가 전해진 바 있다. 

한편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빅리그’.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은 계속된다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