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두의 주방’ 경수진, 요리 고수+진솔 토크…게스트 그 이상의 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경수진이 ‘쿡방 인재’로 두각을 나타내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경수진은 지난 14일 방송된 올리브TV 예능 '모두의 주방'의 게스트로 참여해 수준급 요리 실력과 편안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의 감칠맛을 더했다. ‘모두의 주방’은 처음 만난 사람들과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나누며 소통하는 신개념 쿡방 프로그램이다. 경수진은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로 등장해 줄곧 스튜디오에 밝은 에너지를 가져왔다. 우월한 비주월에 걸맞은 우월한 요리 고수의 면모까지 보여준 경수진. 경수진은 평소 '모두의 주방'을 운동할 때 자주 챙겨봤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모두의 주방' 방송캡쳐 / 올리브TV
올리브TV '모두의 주방' 방송 캡쳐

이 날 경수진은 생골뱅이, 주꾸미를 비롯해 싱싱한 요리 재료를 한 가득 챙겨오는 정성을 보였다. 이날 완성한 LA갈비와 생골뱅이 소면무침은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그는 음식에 얽힌 소소한 추억을 전하며 공감대를 형성했고, 요리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실용적인 레시피 전수도 잊지 않았다. 특히 LA 갈비를 10분 만에 양념을 재워 만드는 꿀팁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프로그램 취지를 살리는 ‘맛깔 나는 활약’을 보여준 경수진은 따뜻한 공감 능력까지 돋보였다. 그는 요리에 집중하면서도 세심하게 상대방의 말을 경청했다. 반면 자신의 이야기를 할 때는 인간미가 묻어나는 진솔한 답변으로 꾸밈없는 매력에 빠져들게 했다. 경수진은 자연스러운 대화법을 구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호평을 들었다. 또한 경수진은 함께 출연한 이들과 초면임에도 어색함 없는 케미를 선보여 대세 여배우의 면모를 여실히 입증했다. 게스트 이상의 존재감으로 기분 좋은 포만감을 선사한 경수진의 향후 활동에 기대감이 쏠리는 가운데 경수진은 오는 6월 방송될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서 여주인공 이혜진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