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마크, 中 웨이보 시상식서 '핫 스타상' 영예…떠오르는 아시아의 별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5 14: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그룹 갓세븐(GOT7) 멤버 마크가 웨이보 시상식서 '웨이보 핫 스타(Weibo Hot Star)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중화권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마크는 지난 11일 홍콩서 열린 '웨이보 스타라이트 어워즈(Weibo Starlight Awards)'에서 '웨이보 핫 스타상'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중화권 최대 SNS 플랫폼 웨이보가 매년 개최하는 해당 시상식은 현지 유명 아티스트를 비롯해 해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 공신력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중국에서 온라인 SNS를 중심으로 열띤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마크는 웨이보 채널에서도 핫이슈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웨이보 핫 스타상'의 타이틀을 차지했다. 웨이보 시상식에서 마크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을 입고 시상식 무대에 올라 우월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하얀 은발 머리가 비주얼을 한껏 더 돋보이게 했다. 다국적 그룹인 GOT7의 멤버답게 마크는 레드 카펫 인터뷰에서 유창한 중국어 실력으로 현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GOT7(갓세븐) 마크 / JYP엔터테인먼트
GOT7(갓세븐) 마크 / JYP엔터테인먼트

아울러 마크는 GOT7 공식 SNS에 "이 상을 받게 해준 우리 아가새(GOT7 팬덤명)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평소 팬 사랑이 남다르다고 알려진 그다운 면모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2PM 닉쿤도 '아시아의 별' 상을 수상해 JYP 선후배 간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선보였다. 평소 각 그룹의 비주얼로 알려진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마크가 속한 그룹 GOT7은 지난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 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 위상을 재입증했다. 최근에는 유닛 저스투(Jus2)의 해외 쇼케이스 투어 개최, 진영의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주연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그룹 GOT7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