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룸’ 아이즈원 이채연, 댄스 커버 영상 도합 조회수 천만돌파…‘깃.털.채.연’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15 13: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돌룸’ 아이즈원 이채연의 커버 댄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JTBC는 JTBC엔터테인먼트, JTBC Voyage 유튜브 채널에 아이즈원 이채연이 ‘아이돌룸’에서 선보인 아이돌 댄스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관련 영상들의 제목은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IZ*ONE) 이채연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이즈원(IZ*ONE) 이채연 / 서울, 정송이 기자

[스타★봐야지] ♥깃털챈 채연(chaeyeon) 댄스모음♥ 전설의 입덕영상 #아이즈원 #IZ*ONE #JTBC봐야지

1800만 뷰의 위엄, 깃털 채연(LEE CHAE YEON)의 춤선은 ′달라 달라(DALLA DALLA)′♪ 아이돌룸(idolroom) 44회

감당할 수 없는 채연(LEE CHAE YEON)의 보이그룹 댄스♨ 어떻게 입덕을 안 해?? 아이돌룸(idolroom) 44회

유튜브

해당 영상들의 조회수는 각각 329만회, 556만회, 264만회를 넘어섰다. 이를 합산하면 1140만이 넘는다. 아이즈원이 ‘아이돌룸’에 처음 출연했을 때 커버 영상이 조회수 1800만을 달성하며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영상 게재 1주일 만에 이 숫자에 가까워져 가고 있는 것이다.

이에 해당 영상들의 조회수가 어디까지 올라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채연은 작년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글로벌 아이돌로 데뷔한 아이돌이다. JYP의 신인 그룹인 있지(ITZY)의 이채령(채령)과는 자매사이다. 자매 모두 자신의 팀에서 댄서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1위가 확정된 후 “처음으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게 됐다. 항상 저희 컴백과 활동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즈원 되겠다”며 “위즈원의 넘치는 사랑 덕분에 1위를 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손에 넣은 아이즈원은 이로써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최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뿐만 아니라 SBS MTV ‘더쇼’,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4일 연속 음악방송 1위 행진을 펼치며 거침없는 쾌속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고 있는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