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우새’ 이태란, 서장훈의 “그럼 결혼을 후회해 보신 적이 있나요?” 질문에 대한 대답은?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4.15 01: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이태란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태란이 출연해 자신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 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이 이태란에게 “그럼 결혼을 후회해 보신 적이 있나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태란은 “후회한 적 다들 있지 않느냐?”고 말하며 서장훈을 바라봤다. 그리고 그의 이혼을 의식한 듯 곧바로 신동엽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이러한 이태란의 모습은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신동엽, 서장훈, 미우새 어머니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또한 이태란은 남편을 만났을 때 39살이어서 40살을 넘기기 싫었다며 결혼할거면 만나고 아니면 헤어지자라고 남편에게 말했다며 러브스토리도 밝혔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태란은 지난 1997년 드라마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전우’, ‘아내의 자격’, ‘결혼의 여신’, ‘여자를 울려’ 등에 출연해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019년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에서는 이수임 역을 맡아 열연. 그가 출연한 드라마에는 염정아, 정준호, 최원영, 윤세아, 김병철, 김보라, 오나라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매주 금, 토에 방송이 되었고 최고 시청률 23.8%를 기록. 뜨거운 인기와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패러디 되면서 돌풍을 일으켰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