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테이지K’ 아이콘(iKON) 구준회, 송윤형-김동혁과 함께 찍은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스테이지K’에 출연한 아이콘(iKON) 이 화제다.

지난 14일 아이콘은 JTBC ‘스테이지K’에 두 번째 드림스타로 등장했다.

최근 구준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오늘밤 9시 아이콘편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어딘가를 바라보며 웃고 있는 구준회, 송윤형, 김동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콘 구준회-송윤형-김동혁 / 구준회 인스타그램
아이콘 구준회-송윤형-김동혁 / 구준회 인스타그램

지난 2015년 데뷔한 아이콘은 이후 ‘취향저격’, ‘덤 앤 더머’, ‘오늘 모해’, ‘사랑을 했다’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지난 2018년 발표된 ‘사랑을 했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따라부르기 쉬운 노랫말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들은 ‘사랑을 했다’로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대상과 ‘골든 디스크’ 음원 부분 대상을 수상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아이콘은 JTBC ‘스테이지K’에 두 번째 드림스타로 출연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대결을 펼친 국가들은 미국, 일본, 폴란드, 프랑스 총 4개 국가였다. 각 팀들은 자신들이 열심히 준비해온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결 결과 미국팀이 우승을 차지했고 아이콘과 미국팀은 ‘사랑을 했다’를 발표하며 끝을 맺었다.

JTBC ‘스테이지K’는 K-POP 스타와 함께 꿈의 무대에 오르기 위한 세계인들의 K팝 챌린지 프로그램. 마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