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이온음료 CF 찍으면 잘 어울릴 것 같은★ 1위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14 19: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네티즌들이 이온음료 CF 찍으면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는?으로 방탄소년단 뷔를 꼽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이온음료 CF 찍으면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간 결과 방탄소년단 뷔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4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뷔는 52.1%, 4,487표 지지율로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뷔/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뷔/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이 오늘(14일)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말 프로그램인 ‘Saturday Night Live (이하 SNL)’에서 새 앨범의 첫 컴백 무대를 펼쳤다.

13일(현지 시간) 미국 NBC 방송에서 생방송된 ‘SNL’에서 방탄소년단은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해 지난 12일 발매한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무대를 전 세계 최초 공개했다.

이날 호스트로 함께 출연한 배우 엠마 스톤(Emma Stone)이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SNL’ 밴드의 연주에 맞추어 여유로운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방청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했다.

이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86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는 4월 12일자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과 함께 미국 ‘톱 200’차트에서 4위에 올라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