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프로야구 시구해줬으면 하는★…52.8%로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네티즌들이 프로야구 시구해줬으면 하는 스타는?으로 강다니엘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프로야구 시구해줬으면 하는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간 결과 강다니엘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4월 7일부터 4월 1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투표 결과 강다니엘은 52.8% 득표수 9,414표로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솔로 활동을 앞두고 최근 소속사와의 분쟁을 알리며 논란이 된 가운데, 팬들의 응원이 더해지며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돌차트 4월 1주차 평점랭킹에서 강다니엘은 122980명의 참여를 받아 최다득표자에 올랐다. 최근 소속사와의 분쟁 논란에도 불구하고 최다득표 자리를 지키며 55주 연속 최다득표자에 이름을 올렸다.

스타에 대한 호감도를 알아 볼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강다니엘은 가장 많은 1만8791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둘러싼 법정 분쟁을 겪으며 솔로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다.

지난 21일 강다니엘은 LM엔터테인먼트가 사전 동의 없이 전속계약상의 각종 권리를 제 3자에게 양도하는 공동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LM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과 LM엔터테인먼트 간 전속계약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제공하는 표준전속계약서를 그대로 사용한 정상적인 계약이라며 반박했다.

워너원 센터 역할을 해왔던 강다니엘은 솔로 활동으로 탄탄대로를 걸을 것이라 기대했지만 현재 4월로 예정되어있던 솔로 데뷔도 불투명해진 상태다. 

강다니엘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심문은 4월 5일에서 24일로 변경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