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관상’ 수양대군 역 이정재, ‘절친’ 정우성-사진작가 조선희와 “My friends” 다시금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정재가 절친사이인 정우성 그리고 사진작가 조선희와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과거 정우성 인스타그램에 “My friends”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우성은 이정재, 조선희 작가와 함께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조선희-이정재-정우성 / 정우성 인스타그램
조선희-이정재-정우성 / 정우성 인스타그램

특히 조선희는 배우 이정재의 어깨에 기댄 채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도 같이 찍으면 안될까요”, “와 진짜 잘생겼다”, “와 두분 비주얼 화보네 그냥 찍어도 대박”, “이런 절친;;; 부럽다 이 조합 매우 찬성입니다”, “조선희 사진 작가님 너무 멋있는 사람이세요 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관상’은 천재 관상가가 수양대군이 역모를 꾀하고 있음을 알고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는 내용을 담은 사극영화다. 

관상은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백윤식, 조정석 등이 초호화 출연진의 열연과 탄탄한 연출에 힘입어 2013년 개봉 당시 누적관객수 900만을 넘으며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2013년 영화 ‘관상’ 개봉 당시 이정재는 ‘관상’ 레드카펫 현장에서 팬들에게 싸인을 해줘 이목을 끈다.

이정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정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정재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7세다.

이정재가 출연한 영화 ‘관상’의 총 관객수는 9,135,806명을 기록. 네티즌 평점은 7.97점을 기록 중이다.

‘관상’은 지난 2013년 9월 개봉한 한재림 감독의 작품.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조정석, 이종석 등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천재 관상가 내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