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뻐꾸기 둥지’ 전노민, ‘반전 코믹’ 찌질 노총각으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뻐꾸기 둥지’를 촬영중인 전노민과 박준금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낳고 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천상 여자' 후속으로 6월 3일(화) 첫 방영될 ‘뻐꾸기 둥지’ (극본 황순영, 연출 곽기원, 백상훈, 제작 예인 E&M)에서 이채영(이화영 역)의 엄마와 삼촌으로 열연하게 된 박준금(배추자 역)과 전노민(배찬식 역)의 촬영 현장을 담은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꾸밈 없고 수수하다 못해 추레한 느낌마저 주는 모습으로 이들이 보여줄 이색 변신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뻐꾸기 둥지’ 전노민 / 예인E&M
‘뻐꾸기 둥지’ 전노민 / 예인E&M

전노민은 전작들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세련된 매력남을 주로 연기해왔던 터라 후줄근한 러닝셔츠 바람에 꾀죄죄한 느낌마저 풍기는 모습은 그것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며 이번 드라마에서 보여줄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박준금 역시 평소의 화려한 패션 센스는 뒤로 하고 되는대로 묶은 듯한 머리와 촌스러움이 묻어나는 의상은 심상치 않은 그녀의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박준금이 연기하는 극 중 '배추자'는 이화영의 엄마로 나이에 비해 젊은 외모로 자신이 미인이라 믿고 사는 밝고 명랑한 성격의 소유자다. 그러나 그것이 지나쳐 항상 문제를 달고 산다. 본의 아니게 화영에게 경제적 정신적 괴로움을 안겨주게 되지만 누구보다 따듯한 마음을 가지고 자식을 위해 희생하는 어머니이기도 하다.  
 
전노민이 분할 '배찬식'은 화영의 삼촌으로 만년 고시생으로 젊은 시절을 다 보낸 노총각이다. 아는 것 많고 똑똑하지만 생활능력 제로인 탓에 누나인 배추자의 걱정거리인 동시에 화영의 짐이다. 그러나 속정 깊고 따듯한 남자임을 알아주는 정진숙(지수원 분)을 만나게 되며 러브라인도 펼쳐질 예정이다.
 
전노민은 찌질남으로 변신해 제대로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 박준금 역시 넘치는 푼수기와 능청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노민과 박준금은 색다른 연기변신과 함께 문제아 오누이로 분해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펼치며 드라마의 깨알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는 오빠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여자의 대리모가 되어 처절한 복수를 꿈꾸는 한 여인과 자신의 인생과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또 한 여인의 갈등을 그린 처절애잔 복수극으로 '천상 여자' 후속으로 6월 3일(화)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