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폴킴, 훈훈한 외모로 ‘여심저격’…나이 잊은 외모 20대 같은 ‘30살의 귀여운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폴킴의 셀카가 이목을 끈다.

최근 폴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폴킴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폴킴 인스타그램
폴킴 인스타그램

특히 폴킴은 민낯인 얼굴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입대하는줄....하다가 아...폴킴 군필자였지 ㅋㅋㅋ”, “머리 자른줄 알고 식겁”, “아 어떡해 내가 숨고싶다..”, “과거 사진을 올려 오늘인 것처럼 센스있게 만우절 장난을 쳐 본 화자의 의도를 이해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폴킴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커피 한 잔 할래요’로 가요계 데뷔했다.

그는 리츠메이칸 아시아 태평양 대학교 경영학을 졸업했다. 

폴킴의 본명은 김태형이다.

폴킴은 OST의 절대강자이기도 하다. 지난 2017년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OST part2 ‘있잖아’로 많은 팬들이 생겼다.

이후 2017년 ‘흑기사’ OST ‘꽃비’, 지난해 2018 ‘키스 먼저 할까요’ OST ‘모든 날, 모든 순간’으로 음원 1위 강자로 떠올랐다.

이후 폴킴은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우~와우와우와하게 노래하는 사파리로 참가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1월 11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너를 만나’로 1위를 한 바 있다. 폴킴은 현재 음원을 발매하면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