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무가 리아킴, 과거 경력 JYP-SM-CJ엔터테인먼트 안무가로 유명세…마네킹 같은 몸매, 그의 나이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4.14 00: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리아킴이 마네킹과 같은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최근 리아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아킴은 완벽한 몸매로 마네킹보다 더 마른 몸매로 이목을 끈다.

리아킴 인스타그램
리아킴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몸매 대박”, “리아킴 몸매대박”, “리아킴 마네킹임?”, “리아킴 나이는 몇살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무가 리아킴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세다.

리아킴의 본명은 김혜랑으로 안무가다. 현재 원밀리언 소속이다.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그리고 트와이스의 ‘TT’안무가로 유명하다.

마이클잭슨의 영상을 보고 감명받아 중학교 때 부터 춤을 시작했으며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LOEN엔터테인먼트 등 안무 창작 및 트레이너로 활동했다.

팝핀베이스로 시작해 현대무용, 힙합, 팝핑, 락킹, 무용 등 춤의 전 장르를 배우고 섭렵했다. 우리나라에 몇 없는 올 장르 댄서다.

또 리아킴은 이효리, 소녀시대, 원더걸스, 보아, 투애니원(2NE1), 미스에이(MISS A), 박재범, 에프엑스, 트와이스, 이엑스아이디(EXID), 2PM 트레이닝을 맡았다. 

리아킴이 출연한 프로그램은 엠넷 ‘댄싱9’, JTBC4 ‘WHYNOT 더댄서’, tvN ‘300’, KBS ‘댄싱하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