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목보 출신’ 이선빈, 이광수가 반한 아름다움…‘런닝맨 인연’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13 21: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이선빈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점점 내 최애 날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미모가”, “남자친구 이광수는 좋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선빈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출신으로 2014년 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으며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이다.

그는 영화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 등에 출연했으며 ‘오케이!마담’에 출연 예정이다.

그가 출연하게 될 ‘오케이!마담’은 코미디영화며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등이 출연며 올해 개봉 예정이다.

그의 남자친구 이광수는 1985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35세이며 둘은 9살 차이 난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과 이광수는 ‘런닝맨’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런닝맨’에서 이선빈은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꼽는등 애정을 보였다. 실제로 둘은 연인사이가 됐다.

이선빈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광수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선빈은 이광수와 열애 전“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 티격태격하는 것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라며 이광수에게 관심을 표하기도 했었다.

이광수 또한 ‘런닝맨’에서 “이선빈과 사귄다. 우리 다음 주 결혼 발표하겠다”는 발언을 했으며 둘은 ‘런닝맨’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한 바 있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