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잔나비 최정훈, 과거 사진 보니 모태 훈남…“여자친구 있나요?”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4.13 0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잔나비 최정훈의 일상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의 유무를 묻는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1월 잔나비의 인스타그램에는 “blue boy”이라는 글과 함께 최정훈의 과거 사진이 게재됐다. 

지금과 똑닮은 귀엽고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ㅋ어릴때랑 지금이랑 똑같아”, “어릴 때부터 훈남이었네”, “여자친구 있는지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잔나비 최정훈 인스타그램
잔나비 최정훈 인스타그램

1992년 생인 최정훈은 올해 나이 28세. 최정훈이 속한 잔나비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잔나비는 보컬이자 리더인 최정훈, 키보드 유영현, 기타 김도형, 베이스 장경준, 드럼 윤결으로 총 5명으로 구성된 밴드다. 

이후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 ‘처음 만날때처럼’, ‘웃어도 될까요’, ‘알록달록’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달 13일 발표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는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짠내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최정훈이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