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뮤직뱅크’ 아이즈원, 엑소 첸 꺾고 지상파 첫 1위 ‘큰 하트 공약 실천’…‘청하 동생 그룹’ 밴디트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뮤직뱅크’에서 아이즈원이 엑소 첸을 꺾고 이번 앨범 활동 지상파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12일 KBS2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즈원, 공원소녀, 모모랜드, 다이아, 스트레이키즈, 밴디트, 강시원, 카드(KARD), 유키카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그 밖에도 펜타곤, 에버글로우, HYNN(박혜원), JBJ95, VAV, 드림노트, 멋진녀석들, 열혈남아, 재성, 피싱걸스, 핫플레이스, 현상 등이 출연해 구성을 꽉 채웠다.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이날 뮤직뱅크는 1위 후보에는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와 아이즈원의 ‘비올레타’가 나란히 올랐다. 엑소 멤버 첸은 솔로 데뷔 일주일 만에 1위 후보에 오는 기염을 토했고, 아이즈원 또한 컴백 일주일 만에 1위 후보에 오른 것이어서 화제를 낳았다. 

아이즈원(장원영·미야와키 사쿠라·조유리·최예나·안유진·야부키 나코·권은비·강혜원·혼다 히토미·김채원·김민주·이채연)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그려낸 우정 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곡은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함께 작사로 참여해 의미가 더욱 깊은 곡이다.

아이즈원은 1위 공약으로 앨범 제목이 ‘하트아이즈’인 만큼, 12명 멤버가 단체로 큰 하트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1위에 올라 그 공약을 지켰다.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오프닝에는 호소력 짙은 가창력의 소유자인 최현상이 연미복을 차려입고 등장해 ‘날 울린 당신’으로 장식했다. ‘날 울린 당신’은 사랑하느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애절한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 간주에 삽입된 아리랑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구슬프게 하는 노래다.
 
이색적인 분위기의 여성 3인조 밴드 피싱걸스는 ‘빠져든다’로 세련된 어쿠스틱 팝 락을 선보였다. ‘빠져든다’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재기 발랄한 가사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곡이다.

멋진녀석들은 ‘DANG!'으로 경쾌함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무대를 꾸몄다. 재성은 ’괜찮은 남자니니까‘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한 남자의 고백을 풍부한 음색으로 표현했다. 열혈남아는 부채를 이용한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버글로우는 핫플레이스는 능숙한 무대 소화로 실력 성장을 자랑했다. 섹시 카리스마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강시원은 또 다시 한 번 무대를 휘어잡았다. 유키카는 연두색 원피스와 초록색 헤어밴드 패션으로 남심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HYNN(박혜원)은 관자놀이에 핏발이 서는 열정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드림노트는 팬들을 향해 ‘하쿠나 마타타’ 주문을 걸며 응원을 전했다. 공원소녀는 준수한 차트 성적을 뒤로 하고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펜타곤, 스트레이키즈, JBJ95, VAV 등은 보이그룹 다운 파워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글로벌 아이돌’로 불리는 혼성그룹 카드는 4인 멤버 모두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모모랜드와 다이아는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완성도 높은 뛰어난 무대로 분위기를 돋우었다.

MNH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까닭에 ‘청하 동생 그룹’으로 알려진 5인조 걸그룹 ‘밴디트’(이연·송희·정우·시명·승은)는 성공적인 지상파 음악방송 데뷔 무대를 가졌다. 그들은 안정적인 무대 실력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인기 걸그룹 탄생을 알렸다.

밴디트의 첫 번째 앨범 ‘밴디트, 비 앰비셔스!’의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는 대중을 사로잡을 그들의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그린 곡으로, “이 노래를 들으면 우리에게 반할 수밖에 없다”는 식의 익살스럽고 당찬 표현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