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새록, 팬들 마음 슬프게 하는 피투성이 분장…‘맴찢’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금토 드라마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 시킨 금새록의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금새록의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금새록,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얼굴에 상처 분장을 한 금새록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금새록 / UL엔터테인먼트
금새록 / UL엔터테인먼트

금새록은 지난 2014년 영화 ‘사무라이의 고백’에서 아오이 역을 맡으며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같이 살래요’, 영화 ‘해어화’, ‘덕혜옹주’, ‘공작’, ‘독전’ 등에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최근에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에 출연해 서승아 역을 맡아 카리스마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가 출연 중인 SBS 금토 드라마는 사제와 형사가 만나 공조수사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6일 방송에서는 서승아(금새록 분)를 비롯해 ‘구담 어벤져스’가 악인들의 방해 요인으로 지목돼 기습 공격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피투성이가 된 금새록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또한 금새록의 모습을 보고 화가난 김남길을 모습으로 끝나 김장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방송 시청률은 31회 17.7%, 32회 19.4%를 기록해 지난 화들과 비슷한 수준을 보이고 있다.

SBS 금토 드라마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