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들 생각’ 정답소녀 김수정,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박민-배유진과 함께 행복한 16번째 생일보내 “고마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애들 생각’ 정답소녀 김수정이 자신의 SNS에 최한희, 박민, 배유진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김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태 가장 많은 축하를 받은 제 16번째 생일이었어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과 하루 종일 저보다 더 행복해해주신 가족들, 애정이 분들, 케이크 선물해주신회사 언니들 작가 언니들 칭구들, 그리구 생일을 함께 보내준 울 베스티들 너무 너무 감사하고 고마워요 사랑합니당...#HBD #생일_날_생일_보기 #롬곡옾높”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정은 최환희, 박민, 배유진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이뻐요”, “축하드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정 인스타그램
김수정 인스타그램
김수정 인스타그램
김수정 인스타그램
김수정 인스타그램
김수정 인스타그램

한편, 김수정은 2004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16세다.

김수정은 5살 때부터 TV광고에 출연했으며, 2010년에는 ‘스타골든벨’에 고정 출연해 개그맨 김태현과의 맞대결로 인기몰이를 했다. 당시 그의 별명은 ‘정답소녀‘였다. 또한 외할아버지는 한국인이고 외할머니가 러시아인이다.

지난 10일 열린 ‘애들 생각’ 제작발표회에서 10대 자문단들의 섭외 기준에 대해 김유곤 CP는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생각이 담겨야 되니까 10대 후반, 10대 초반 등 다양한 인원에 맞게 섭외했다. 핵심은 자기 생각을 잘 얘기하는 친구들을 뽑는 거였다. ‘둥지탈출’ 하면서 쭉 봐왔던 친구들 중에 ‘이 친구는 자기 생각이 있구나’라고 생각한 친구들을 섭외했고 추천을 받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캐릭터가 겹치지 않은 친구들을 생각했고 집안 베이스가 다양해서 의뢰인으로 오는 집안이 천차만별인데 잘 얘기할 수 있는 멤버들로 구성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박민은 이번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저는 관찰 예능을 본 시청자로서 너무 어른들의 입장에서 보지 않았나 생각이 들어서 그 합의점을 찾자는 기대하에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최환희는 “말씀하셨다시피 제가 방송에 안 나온 지 꽤 오래됐었는데도 제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또,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었을 때 든 생각이 이런 맏형 역할을 한 번도 생각해 보지 않았었는데 방송하면서 배우고 즐기다 갈 수 있을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라고 언급했다.

‘애들 생각’은 부모와 사춘기 자녀의 일상을 관찰하며, 부모들이 그동안 알지 못했던 10대들의 속마음과 행동을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8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