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대 여성 쇼핑몰 ‘트렌디어패럴’, 24시간동안 10% 할인 이벤트 ‘화제’…베스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20대 여성 의류 쇼핑몰 ‘트렌디어패럴’이 20대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포털사이트 20대 인기검색어에 ‘트렌디어패럴’이 올라와 이목을 끈다.

트렌디어패럴은 20대 여성 쇼핑몰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트렌디어패럴 홈페이지 캡처
트렌디어패럴 홈페이지 캡처

어패럴 단독입고된 의류 중 ‘어쿠스틱 플라워 긴팔 원피스’ 또 ‘어쿠스틱 플라워 반팔 원피스’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할인을 하지 않고 있지만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트렌디어패럴 홈페이지 캡처
트렌디어패럴 홈페이지 캡처

트렌디어패럴 콜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또 점심시간 12시부터 오후 1시는 전화가 불가능하다.

교환 및 반품 안내는 상품 수령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는 경우, Q&A 게시판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접수하면 보다 빠르고 원활한 처리가 이루어진다.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다.

상품의 가치가 훼손돼 재판매가 힘든 상품의 경우는 수선, 세탁, 착용, 부주의로 인한 불량, 이염, 향수향, 화장품, 탈취제, 얼룩, 찢김, 착용흔적 등이다.

또 상품에 부착되어있는 택이나 라벨이 제거된 경우, 주문 후 맞춤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수제화, 맞춤 상품 등은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다.

트렌디어패럴은 데일리룩, 티셔츠, 블라우스, 자켓, 원피스, 청바지, 스커트, 슈즈, 백, 악세사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트렌디어패럴에서는 달마다 리뷰퀸을 선정해 선물을 주고 있다.

지난달인 3월 이벤트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선물해 주목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