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J CGV, 영화 ‘생일’ 1+1 예매권 이벤트 진행…선착순 3000명 해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CGV가 영화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CGV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생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00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판매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소진 시로 알려졌으며 관람일은 4월 11일부터 17일로 알려졌다.

해당 영화는 전체관람가 등급의 영화로 해당 이벤트로 구매한 예매권의 경우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다.

1+1 쿠폰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만 적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이벤트 기간과 상관없이 영화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지점에 따라 상영이 되지 않을 수 있다.

CGV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는 1인 1일 1회 구매가 가능하며 CGV 2D 일반상영관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예매권 사용 방법은 구매 완료 10분 후, 자동등록 및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어플과 홈페이지 예매시 결제수단에서 ’<생일> 1+1 영화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한편 영화 ‘생일’은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 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정일’과 ‘순남’의 가족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생일’은 설경구, 전도연, 김보민 등의 배우가 출연하며 현재 예매율 1위로 알려졌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