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똥머리로 청순미 UP…‘여친짤 생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지난 11일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스페셜 DJ로 출격한 것.

이와 함께 슬기는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 라디오 별이빛나는밤에 스페셜 별밤지기 슬기DJ였어요~~”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이크와 꽃다발을 들고 있는 슬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레드벨벳 슬기 /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슬기 /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슬기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지난 2014년 레드벨벳의 멤버로서 데뷔했다. 당시 그는 SM엔터테인먼트 선배들이 예능 프로그램에 나갈 때마다 언급을 했고, 7년 정도의 연습생활을 거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으며 뛰어난 춤 실력과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아이스크림 케이크’, ‘빨간맛’, ‘베드보이’, ‘피카부’ 등을 발표하며 자신들만의 콘셉트로 대중들 마음을 저격했다. 지난 2018년 발표한 ‘RBB’를 발표해 전과는 다른 더 퇴폐적인 콘셉트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레드벨벳은 지난 2월 21일부터 첫 북미 투어 ‘Red Velvet 2nd Concert [REDMARE]’를 개최.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댈러스, 마이애미, 시카고, 뉴어크, 토론토, 밴쿠버 등 미국과 캐나다 7개 도시에서 총 8회에 걸쳐 개최되었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더불어 지난 6일 ‘RBB’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톨파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레드벨벳의 슬기가 지난 11일 MBC ‘별이 빛나는 밤에’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으로 청취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