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AM 이창민, ‘미생’으로 첫 영화 데뷔 ‘취업 준비생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2AM 이창민이 ‘미생’으로 영화에 데뷔한다.


오는 21일 다음 앱을 통해 공개되는 영화 ‘미생’ 장백기 프리퀄 편에서 이창민이 리얼한 취업 준비생으로 변신했다.

▲ 2AM 이창민 / (주)다음커뮤니케이션
▲ 2AM 이창민 / (주)다음커뮤니케이션

극 중 은근한 승부욕과 안전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다면적인 성격을 가진 ‘장백기’로 분한 이창민은 취업 준비에 찌든 취준생의 모습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각종 자격증 및 면접 서적은 물론 편하고 투박한 의상, 연이은 취업 실패에 까칠해진 얼굴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이번 ‘미생’ 장백기 프리퀄 편에서는 회사 입사 전, 각종 자격증과 스펙 쌓기에 몰입하는 취업 준비생 ‘장백기’의 모습을 담아낸다. 엘리트 코스만을 밟아 왔을 것 같은 고리타분한 ‘장백기’의 과거에도 입사를 위해 수 많은 책과 씨름하는 여느 취업 준비생과 다름 없는 일상이 에피소드에 묻어날 예정이다.


특히 매일 도서관으로 출퇴근 하는 주인공 장백기를 통해 미생세대가 처한 취업난을 고스란히 실감케 하는 동시에 공포 스릴러로서 새로운 장르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장그래 프리퀄 편부터 안영이, 오차장, 김동식 프리퀄 편까지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된 만큼 마지막 에피소드인 장백기, 한석율 프리퀄 편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