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빅이슈’ 한예슬-주진모, 카리스마 넘치는 비하인트 포토…‘이들의 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수목드라마 ‘빅이슈’ 한예슬-주진모의 비하인드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3월 29일 ‘빅이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한예슬과 주진모의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과 주민모는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빅이슈’ 공식 홈페이지
‘빅이슈’ 공식 홈페이지

한편, ‘빅이슈’는 지난 3,4일 본편이 아닌 16회 분량의 스토리를 압축한 하이라이트 형식의 ‘빅이슈-속성 마스터’를 편성해 방송했다.

3일에는 1회부터 8회 차까지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여줬으며 4일에는 9회부터 16회까지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여줬다.

‘빅이슈’ 제작진은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에피소드를 보여줌으로써 드라마가 원래 보이려 했던 메시지를 전달하려 한다“면서 “또한, 앞으로 선보이게 될 드라마의 완성도와 제작 일정 등도 고려했다. 남은 방송에서도 더욱 충격적이고도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니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그렸다.

시청률은 3.3%(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으며 연출 이동훈, 극본 장혁린이다.

‘빅이슈’에는 주진모, 한예슬, 김희원, 신소율, 최송현 등이 출연한다. 극 중 한예슬은 ‘지수현’역을 맡았다.

‘빅이슈’의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빅이슈’ 공식 홈페이지
‘빅이슈’ 공식 홈페이지

한예슬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다.

그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 4’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2006년 MBC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환상의 커플’에서 오만하고 건방진 리조트 재벌 안나 조에서 기억상실증에 걸리면서 하루 아침에 빈털털이로 식모가 되는 나상실 역을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연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2007년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에서 저돌적인 성격으로 촉망받는 광고기획자 미수 역의 연기가 평단의 호평을 받아 제44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제45회 대종상 영화제, 제30회 청룡영화상, 제31회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그가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는 ‘빅이슈’는 총 36부작으로 매주 수,목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