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다희, 팬들 마음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미소…“빙구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배우 이다희가 화보 촬영 당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빙구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으로 브이 모양을 만들고 있는 이다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는 지난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태왕사신기’, ‘로맨스가 필요해’, ‘너의 목소리가 들려’, ‘미세스 캅’, ‘뷰티 인사이드’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8년 방송된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맹랑한 성격의 강사라 역을 맡아 열연. 서현진, 이미기, 안재현, 이태리, 문지인, 나영희, 이문수 등과 함께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방송 당시 그는 안재현과 달달하고 설렘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가슴에 불을 질렀다.

드라마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이다희는 최근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캐스팅이 되었다. 

드라마에서 이다희는 유도선수 출신 ‘바로’의 소셜 본부장 차현 역을 맡았다. 그가 맡은 역할 차현은 극중 유도선수 출신으로 좋아하는 건 주짓수와 분노 해소방 가끔 분노 조절이 안돼 상상할 수 없는 힘을 표출하는 인물. 

더불어 임수정, 장기용, 전혜진, 지승현, 이재욱, 권해효, 유서진, 예수정, 하승리, 우지현, 오아연, 송지호 등이 출연해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오는 6월 방영되며 첫 방송과 함께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안방을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