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박수아(리지), 연제형과 케미돋는 비주얼…‘종영까지 몇 부작 남았나’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4.12 04: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가 12일 금요일 오후 11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와 함께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이하 ‘막영애 17’)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수아(리지)의 근황 역시 눈길을 끈다. 

최근 박수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글과 함께 모델 같은 비율을 뽐낸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연제형님이랑 러브라인 넘 기대되요. ㅋㅋ”, “언니 기럭지 무엇?”, “나도 이렇게 성형하고픔.. 너무 이뻐요. ㅜㅜ”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8세인 박수아는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는 지난 2018년 5월 1일 애프터스쿨을 졸업하며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 변신했다. 

박수아(리지) 인스타그램

지난 2012년 방영된 MBC ‘아들 녀석들’에 11화부터 출연하며 첫 정극 연기를 시작한 그는 이후 ‘모모살롱’, ‘그날의 분위기’, ‘운명과 분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최근 tvN 장수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에서 나수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금요일을 책임지고 있다. 극중 박수아가 맡은 나수아는 씩씩하고 일 잘하는 역대급 인싸력을 뽐내는 부산아가씨. 부산 출신인 박수아는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받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막영애 17’에서는 라미란이 동생 수아와 제형을 커플로 만들기 위해 수상한 작전을 펼칠 예정이다. 

제형이 유명 냉면집의 손자라는 사실을 알고 수아와 이어주려는 것. 동생 수아를 제형과 커플로 만들어보겠다는 라미란의 야심이 폭발하며 눈치 없이 나타난 이규한을 떨쳐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수아가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는 총 16부작으로 알려졌으며 종영까지 7회를 남겨두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