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바이 싱글’ 김혜수, 독보적인 아우라 ‘눈길 사로잡는 비하인드 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굿바이 싱글’ 김혜수가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과거 김혜수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국가부도의 날' 홍보와 청룡영화상까지, 어느 때보다 바쁜 11월을 보낸 김혜수 배우! 저장각! 비하인드 스틸을 대방출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나른한 표정으로 포즈를 취해보였다.

특히 그만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보는이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혜수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김혜수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호두께 진짜 감사드립니다ㅜㅜ”, “김혜수배우님 사랑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혜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다. 

그가 출연한 영화 ‘굿바이 싱글’은  지난 2016년 6월 개봉한 작품으로 관객수 2,108,561명을 기록했다. 

영화 ‘굿바이 싱글’은 싱글족 트랜드를 가장 유쾌하고 발랄하게, 무엇보다 코믹하게 표현하고자 톱스타 독거 싱글  김혜수를 주인공으로 내세웠다. 

영화 촬영 당시 김혜수는  “감정적으로 중요한 장면에서 리허설을 50번 정도 진행했다. 테이크도 40번이 넘게 진행했던 것으로 기억한다”며 “그 과정에서 많은 감정들이 디테일하게 작용했고,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혀 ‘굿바이 싱글’의 완성도와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결국 ‘굿바이 싱글’ 속 ‘주연’은 마치 김혜수의 진짜 모습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리얼함 그 자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