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날들’ 윤지성, 유준상과 다정한 투샷...“밥알들 설레게 하는 밥솥”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4.11 16: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윤지성이 근황을 전했다.

윤지성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준상선배님이랑 공연!!항상 그날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지성은 유준상과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특히 윤지성 옆에서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자랑하는 유준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 프로 뮤지컬 배우야ㅠㅠㅠㅠ”, “윤잘생씨다!!”, “이니셜 YJS들은 다 잘생겼나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준상-윤지성 / 윤지성 인스타그램
유준상-윤지성 / 윤지성 인스타그램

1991년생으로 만 28세가 되는 윤지성은 지난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종 8위를 기록하면서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했던 그는 지난 1월 뮤지컬 ‘그날들’서 주연 강무영 역을 맡으며 홀로서기에 나섰다.

지난 2월 20일 솔로 앨범 ‘Aside’를 발매, 타이틀곡 ‘In The Rain’으로 가수로서의 활동도 이어나갔다.

‘In The Rain’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2월 23~24일 첫 단독 팬미팅 ‘2019 윤지성 1st FAN MEETING : Aside in Seoul’을 시작으로 마카오, 대만, 일본 도쿄&오사카, 태국으로 이어지는 글로벌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쳐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3일에는 25일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려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강원 산불 이재민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도 전해져 그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다.

올 상반기에 군 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정확한 입대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