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붐붐파워’ 붐, “오늘 봄향기 꼭 맡길”…11일 검색퀴즈 이벤트 정답은? ‘문자번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11일 목요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붐붐파워’ DJ 붐은 남자의 인사로 아기 목소리를 내며 “안녕하떼요”라고 귀여운 인사를 건넸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붐붐파워’에서는 붐은 “오늘 봄향기가 난다. 봄 냄새를 맡아요”라고 청취자들에게 추천했다. 그렇다면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붐 /
붐 / SBS 파워FM ‘붐붐파워’ 방송캡처

오늘의 검색퀴즈 이벤트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서 준다.

네이버 검색창에 붐붐파워를 검색한 후 메인 사진에 떠있는 ‘붐붐파워’ 간판 아래로 보이는 개나리 주변으로 무언가 날아다니는데 무엇이 날아다니는지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됐다.

검색퀴즈 이벤트로 나온 공개된 사진 속에서 ‘붐붐파워’라고 적혀 있는 간판 아래에 날아다닌 것을 맞추는 문제다. 보기는 다음과 같다.  1. 비행기, 2. 꿀벌 이라는 질문을 던졌다. 

붐붐파워 검색퀴즈 / 붐붐파워 네이버 검색창
붐붐파워 검색퀴즈 / 붐붐파워 네이버 검색창

11일 목요일 검색퀴즈 이벤트의 정답은 2. 꿀벌이다.

붐은 오프닝 무대로 쥬얼리 ‘슈퍼스타’를 선곡해 신나게 즐겼다. 이후 투애니원(2NE1)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발표하며 신나는 목요일의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 

‘내가 제일 잘 나가’ 노래에 맞춰 붐은 출석 체크를 진행했다.

이후도 YG 소속사 가수 위너(WINNER)의 ‘REALLY REALLY’를 선곡하며 신나게 흥을 발산했다.

아유미의 ‘큐티허니’ 음에 맞춰 출석 체크를 여전히 이어갔다.

붐이 진행하는 ‘붐붐파워’ 문자번호는 연관검색어에 올라 이목을 끈다. SBS 파워FM ‘붐붐파워’ 문자번호는 #1077 이다. 짧은문자 50원, 긴문자 100원 고릴라 플친은 무료다.

붐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낮 4시 107.7MHz(수도권 기준)에서 송출되며 SBS 고릴라를 통해 스마트폰과 PC로도 청취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