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은 부재중’ 김희철, “슈기, 내가 보던 모습과 실제로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김희철이 슈기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플러스 ‘님은 부재중’에서 김희철은 유튜브 19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슈기 채널을 빌려 개인 방송을 하는 모습을 전했다.  

SBS 플러스 ‘님은 부재중’ 방송캡쳐

이날 김희철은 슈기의 방송 스튜디오인 그녀의 집으로 향했다. 

생각보다 지저분했던 집 상태에 1차 충격을 먹은 그는 “내가 화면에서 보던 모습과 실제가 다르다”고 말해 슈기를 당황케 했다. 

이어 “방송에 나오는 화면은 엄청 예쁜데, 화면에 안 나오는 곳은 굉장히 열악하다”며 “아까부터 숨을 쉬기 힘든 환경”이라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슈기는 “굳이 희철님이 얘기 안 하셔도 제 팬분들은 다 아신다”며 “이사 후 너무 바쁜 스케줄 탓에 방송하고 자는 시간 외에 늘 야외 스케줄이었다”고 급 수습해 또 한 번 폭소케 했다. 

실제로 김희철은 녹화가 끝나고 슈기에게 자비로 공기청정기를 선물하며, 훈훈한 마무리를 했다.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감스트, 슈기, 여정을 떠난 여정 등 국내 최고의 1인 크리에이터들과 지상렬, 김희철, 권혁수 등 셀럽들의 만남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낸다.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