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기안84, 독보적인 기럭지 드러낸 한 컷…‘셀럽으로 패션쇼 참가’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4.11 11: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기안84가 독보적인 기럭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끼나와. 대왕오징어, 엘이디 성게, 포르말린 메가마우스. 회사 세미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흰색 반팔 티에 검은색 반바지로 완성한 가벼운 패션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남다른 비율이 시선을 끈다. 그는 최근 셀럽으로 패션쇼에 참가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힘들고 우울했는데 기안84님 덕분에 미친 듯이 웃었어요!!!”, “어제 방송 보고 놀랐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안84 인스타그램
기안84 인스타그램

기안84는 1984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다.

그는 4월 10일부터 만화 강의를 시작한다고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다. 

강의는 아이디어 구상법부터 작화 노하우, 편집 마무리까지 회당 10~15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분량은 32회다.

기안84만의 콘셉트 설정 노하우부터 세세한 시각화 프로세스까지 모두 다뤘으며 주호민의 웹툰 세계관 형성 방법부터 캐릭터 설정 및 작화 노하우, 그리고 웹튼 작가로서의 삶까지 담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만화 강의는 한 번의 구매로 영구소장이 가능하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los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리얼리티 넘치는 자취남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기안 84가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