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스토리] 아이즈원, ‘쇼챔피언’ 비하인드 사진 퍼레이드…1위 가수 보러 오이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11 1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어제 ‘쇼챔피언’ 속 아이즈원의 비하인드 사진을 모아봤다.
 
10일 아이즈원은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SBS MTV ‘더쇼’에 이어 MBC뮤직 ‘쇼챔피언’까지 연이어 음방 1위의 기쁨을 누린 아이즈원. 이번 기사는 이런 그들의 ‘쇼챔피언’ 비하인드 사진이다.

아이즈원 장원영 / 일산, 최규석 기자

 
‘현직 중학생의 옆선’

아이즈원 조유리(좌 강혜원, 우 최예나, 후 사쿠라) / 일산, 최규석 기자

 
‘조율의 날카로운 턱선에 그만 베어버린 것이다’

아이즈원 장원영-김민주-강혜원. 어딘가 보며 활짝 웃고 있는 권은비도 인상적이다 / 일산, 최규석 기자
아이즈원 장원영-김민주-강혜원 / 일산, 최규석 기자

 

‘대화에 끼고 싶은데 어느 타이밍에 치고 들어가야 할지 모르겠다’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좌 예나, 우 채원) 뒤에선 사쿠라와 채연이 대화 중이다 / 일산, 최규석 기자

 
‘프로듀스48 순위발표식 당시 생각나게 만드는 표정’

아이즈원 조유리-최예나 / 일산, 최규석 기자

 
‘이집 케미 잘하네’

아이즈원 장원영-김민주. 오른쪽은 강혜원 / 일산, 최규석 기자

 
‘미모법인 김앤장’(+눈감은 강력미녀)

아이즈원 최예나 / 일산, 최규석 기자

 
‘으르렁(Growl, 2013)’

아이즈원 장원영 / 일산, 최규석 기자

‘포켓몬은 신뇽, 아이돌은 워뇽’

아이즈원 김채원. 왼쪽은 이채연과 혼다 히토미 / 일산, 최규석 기자

 
‘견.적.쌈.무’(feat. 째욘, 오바띠띠)

아이즈원 김민주 / 일산, 최규석 기자

 
‘단지 대화중일 뿐인데 억울美 발산하는 민주’(A.K.A. 애잔한 개구리)

지난 10일 일본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이 발표한 해외 앨범 차트에 따르면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4월 첫째 주(2019.4.1.~2019.4.7) 주간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최상위 5위권 내 유일하게 진입한 국내 앨범으로, 아이즈원은 글로벌 대세 그룹다운 저력을 과시 중이다.
 
특히 아이즈원은 지난 2월 발매된 일본 데뷔 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로 오리콘 일간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한 후 단 2개월 만에 또 한 번 오리콘 점령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이즈원의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리콘 뿐만 아니라 일본 타워레코드 전 매장 종합 앨범 주간 차트(2019.4.1.~2019.4.7.)에서도 전체 2위에 이름을 올리며 현지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역대 걸그룹 앨범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초고속 1000만뷰를 기록, 현재 20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또, 아이즈원은 지난 9일과 10일 방송된 SBS MTV ‘더쇼’,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비올레타’로 이틀 연속 정상에 오르며 음악방송 2관왕 달성에 성공했다.

아이즈원 / 오프더레코드

 
한편, 11일 방송될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최종회에서는 아이즈원의 깜짝 게릴라 이벤트 미션이 진행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아이즈원의 비밀친구 게임이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 멤버 유진이의 입학식을 찾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친 멤버들은 이후 자신의 비밀친구를 공개하며 각자의 방식대로 마음을 전했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았다.

엠넷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마지막 방송인 오늘, 아이즈원에게 의문의 비밀 편지가 도착한다. 편지가 안내하는 만남의 장소는 여의도 한강 공원. 이곳에서 아이즈원에게 깜짝 미션이 주어진다. 바로 천 명의 팬들을 모집해 게릴라 공연을 성공시켜야 한다는 것. 아이즈원은 삼삼오오 흩어져 직접 거리로 나가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
 
12명의 멤버들이 팀을 나눠 대학교와 도심지를 활보하며 홍보한 것은 물론, 라디오 출연 중에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열혈 홍보봇이 되어 팬들을 초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거리 곳곳에서 만난 시민들은 아이즈원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리고 과연 게릴라 공연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을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원은 화장품 모델이 돼 화보 촬영에 나선다. 평소에도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았던 멤버들은 컴백 일정으로 바쁜 와중에도 즐겁게 촬영에 임한다. 아이즈원의 케미와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하고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나갔다. 아이즈원은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컴백해 첫 주에만 13만 2109장의 앨범을 판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최종회는 11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