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영, ‘풀메이크업을 놓칠 수 없을 것 같은 스타’ 1위 등극…파운데이션 ‘홍샷’의 위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4.11 08: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가수 홍진영이 네티즌들이 뽑은 ‘풀메이크업을 놓칠 수 없을 것 같은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언제 어디서라도 풀메이크업을 놓칠 수 없을 것 같은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지난달 3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익사이팅 디시 홈페이지

가수 홍진영은 22.6%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올라섰다. 이어 황광희가 18.5%의 득표율을 보이며 2위를 거머쥐었다.

홍진영의 투표 매력순위는 ‘화려한’, ‘섹시한’, ‘미모’ 등으로 알려졌다.

홍진영은 2007년 스완 ‘Booming SWAN!’으로 데뷔했다. 이후 ‘사랑의 배터리’를 통해 솔로 트로트가수로 활약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홍진영은 ‘인생술집’에 출연해 완벽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당시 그는 온몸이 새빨갛게 변했지만 얼굴을 멀쩡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에 홍진영은 자신의 유튜브 ‘쌈바홍’에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했으며 이후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일명 ‘홍샷’(Hong Shot)을 런칭한 그는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홍진영은 친언니 홍선영과 함께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지난달 정규1집 ‘Lots of Love’를 내고 타이틀곡 ‘오늘 밤에’를 발매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