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라이온 킹’, 메인 예고편 전세계 동시 공개…역대급 블록버스터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결코 잠들지 않는 전설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라이온 킹’이 대망의 메인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 

2019년 7월 전세계 개봉을 확정 지으며, 올 여름 가장 뜨거운 영화이자 경이로운 영화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영화 ‘라이온 킹’. 공개 24시간 만에 디즈니 영화 사상 최고 기록인 2억 2,400만 뷰를 돌파한 티저 예고편의 열기가 식을 틈도 없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올 여름 극장가 ‘진정한 왕’의 탄생을 예고 한다. 

메인 예고편은 ‘라이온 킹’에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 스카의 목소리로 시작 된다. “삶은 불공평하지. 누군가는 풍족한 삶을 누리고 누군 어둠 속에서 평생을 보내지. 찌꺼기나 구걸하면서” 라는 대사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라이온 킹’을 사랑해온 전세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대목이다. 

영화 ‘라이온 킹’ 포스터
영화 ‘라이온 킹’ 포스터

“누군가는 빼앗을 것을 찾아 헤맬 때 진정한 왕은 무엇을 베풀지를 생각하지”라는 명대사는 위대한 왕으로 성장하게 될 심바의 경이로운 여정을 예고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아프리카의 초원, 생생하게 살아난 캐릭터들까지 원작을 뛰어넘는 만족감을 주고 있는 ‘라이온 킹’ 콘텐츠는 공개할 때 마다 전세계를 뒤흔드는 반응으로 역대급 흥행을 감지 하게 만든다. 

한편 영화의 전신인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은 무려 24년 전인 1994년 개봉해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그리고 역대 북미 G등급(전체관람가) 영화 흥행 1위 자리까지 아직 지키고 있는 그야말로 전설의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작품을 생생한 라이브액션으로 구현해낸 ‘라이온 킹’은 역대급 목소리 캐스팅, 역대급 스탭으로 올 여름 돌아온다. 

디즈니 라이브액션의 새로운 전설이 될 블록버스터 ‘라이온 킹’은 북미에서는 2019년 7월 19일(금), 국내에서는 7월중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