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사한 봄의 요정”…트와이스(TWICE) 다현-채영-쯔위, ‘FANCY YOU’ 개인 컴백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트와이스(TWICE) 다현, 채영, 쯔위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11일 자정부터 트와이스의 공식 트위터에 미니 7집 ‘FANCY YOU’의 다현, 채영, 쯔위 개인 티저가 게재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티저에서 공개된 나연, 정연, 모모 그리고 사나, 지효, 미나의 티저의 공개로 기대감이 더해진 가운데 다현, 채영, 쯔위의 티저까지 모두 공개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속 멤버들은 신비한 동화 속 공주님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

특히 다가오는 봄과 어우러지는 꽃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트와이스의 미니 7집 앨범 ‘FANCY YOU’의 타이틀곡 ‘FANCY’는 ‘OOH-AHH하게’부터 ‘CHEER UP’, ‘TT’, ‘LIKEY’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 및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다시 한 번 흥행 신화를 기대하게 한다.

이번 타이틀곡 ‘FANCY’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매혹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에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ANCY’를 비롯해 ‘Stuck In My Head’, ‘Girls Like Us’, ‘Hot’, ‘Turn It Up’, ‘Strawberry’ 등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그들의 컴백 소식과 함께 2019 월드투어 개최 소식까지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트와이스는 5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

최근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돔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한 그들이 월드투어에서 보여줄 저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