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하석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최민식-설경구와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하석진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며 최민식, 설경구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1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하석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받아온 배우인 만큼 더욱 폭넓은 활동을 위해 다방면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석진은 2005년 CF ‘대한항공 - 황산편’을 통해 데뷔했다. 

‘슬픈연가’(2005)로 첫 드라마 데뷔를 한 그는 이후 ‘거상 김만덕’(2010), ‘무자식 상팔자’(2012), ‘상어’(2013), ‘세번 결혼하는 여자’(2013), ‘전설의 마녀’(2014), ‘혼술남녀’(2016), ‘자체발광 오피스’(2017)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더불어 하석진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 뿐만 아니라 광고까지 두루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석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하석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근에는 출연중인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가 200회를 돌파하며 다시 한번 눈길을 끈 바 있다.

지난해에는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았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극 중 하석진이 맡은 ‘김지운’은 요리, 세탁, 쇼핑, 간병, 이사, 수납, 육아, 반려동물케어, 집수리 등 집안 운영의 전반을 설계, 기획, 운영해주는 완벽한 하우스헬퍼.

하석진은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라는 참신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하석진이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최민식, 설경구,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박성웅, 채시라, 송일국, 진희경, 문소리, 거미, 황정음, 라미란, 김남길, 정선아, 류준열, 차지연, 홍종현, 윤상현, 노을, 박병은, 윤지혜, 김유리, 정인선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