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48’ 애프터스쿨(After School) 이가은, 레이나와 다정한 투샷…“눈부신 렝깡의 미모”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4.10 17: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애프터스쿨(After School) 이가은이 근황을 전했다.

이가은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부운 레이나언니의 유튜브채널(#아임레이나)에 제주도 여행 브이로그가 올라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더불어 구독을 부탁한다며 “-물미역과 산호- #렝깡”이라는 글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가은은 레이나와 함께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이나-이가은 / 이가은 인스타그램
레이나-이가은 / 이가은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미 보고왔지요”, “렝깡 최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4년생으로 만 25세가 되는 이가은은 2012년 애프터스쿨(After School)에 합류하며 데뷔했다.

애프터스쿨의 활동이 거의 중단된 상황에서, 그는 연습생 신분으로 2018년 ‘프로듀스 48’에 참가했다.

이가은은 초반부터 투표 결과에서 1위를 유지하면서 데뷔 가능성이 높았지만, 최종화에서 14위를 기록하면서 아쉽게 데뷔 기회를 놓쳤다.

지난해 9월부터는 허윤진과 함께 ‘기린즈’라는 이름으로 V라이브(VLive)를 진행하고 있지만, 이외에는 별다른 활동이 없다.

다른 걸그룹으로 데뷔한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었지만, 2019년 34월 현재까지도 별다른 언급이 없다.

그의 많은 팬들은 그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지만, 그가 언제 컴백할지는 미지수다.

최근에는 같은 팀 멤버였던 레이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전해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