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하 여동생 팀’ 밴디트(BVNDIT) 이연-송희-정우-시명-승은, 데뷔곡 ‘호커스 포커스’로 전격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5인조 신예 걸그룹 밴디트(BVNDIT)가 드디어 가요계 첫 발을 내딛었다.
 
밴디트(BVNDIT) 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를 발매했다. 이에 앞서 소속사 MNH는 이들의 데뷔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밴디트, 큰 꿈을 가져라!’라는 뜻의 이번 앨범명은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라는 밴디트 팀명 ‘Be Ambitious N Do IT’과도 일맥상통해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밴디트 / MNH

 
BVNDIT는 지난 2017년부터 K-POP신에서 인상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MNH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프로듀싱 작품이자 첫 걸그룹이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는 대중을 사로잡을 BVNDIT의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그린 곡으로, ‘이 노래를 들으면 우리에게 반할 수밖에 없다’는 당찬 표현을 담아낸 가사가 들어있다.

밴디트 / MNH<br>
밴디트 / MNH<br>

 
신비로운 플루트 소리로 시작되는 이 곡은 뭄바톤, 트랩 리듬이 교차하며 펼쳐지는 트렌디한 비트 위에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가 더해져 한층 깊고 풍성하게 완성됐다. 이 노래는 ‘호커스 포커스’를 외치는 BVNDIT의 중독성 강한 주문이 인상적이다.
 
이밖에도 BVNDIT의 시작을 알리는 행진곡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접목한 ‘비 앰비셔스(Be Ambitious!)’, 따뜻한 EP 소리와 그루비한 리듬, 다섯 멤버의 풍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R&B곡 ‘연애의 온도’까지 BVNDIT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3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밴디트 / MNH엔터테인먼트
밴디트 / MNH엔터테인먼트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주 BVNDIT의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이연-송희-정우-시명-승은이 속한 밴디트는 오후 8시에 데뷔 기념 팬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팬 쇼케이스는 V LIVE, 트위터, 유튜브, 트위치(트위치TV)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