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게스트 없는 정통라디오” ‘붐붐파워’ 붐, 네이버 검색퀴즈 이벤트…정답-문자번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수요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붐붐파워’ DJ 붐은 네이버 검색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붐붐파워’에서는 제주 봄나들이 이후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시작됐다. 특히 이날은 검색퀴즈 이벤트로 문을 열었다. 

붐은 네이버 검색창에 ‘붐붐파워’를 검색한 후 메인 사진에 떠있는 ‘붐붐파워’ 사진에서 간판 위로 보이는 스쿨버스에는 무엇이 달려있는지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됐다.

붐 /
붐 / SBS 파워FM ‘붐붐파워’ 보이는라디오 캡처
‘붐붐파워’ 수요일 검색퀴즈 이벤트 정답 / SBS 파워FM ‘붐붐파워’ 메인사진
‘붐붐파워’ 수요일 검색퀴즈 이벤트 정답 / SBS 파워FM ‘붐붐파워’ 메인사진

검색퀴즈 이벤트로 나온 공개된 사진 속에서 붐붐파워라고 적혀 있는 간판 위로 스쿨버스에 달려있는 것은 풍선이다. 보기는 다음과 같다. 1. 나비, 2. 풍선이다. 정답은 바로 2. 풍선이다.

붐은 봄나들이로 떠난 제주도에서 생겼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청취자들과 기분 좋은 수요일 오후를 시작했다. 

붐이 진행하는 ‘붐붐파워’ 문자번호는 연관검색어에 올라 이목을 끈다. SBS 파워FM ‘붐붐파워’ 문자번호는 #1077 이다. 짧은문자 50원, 긴문자 100원 고릴라 플친은 무료다.

붐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낮 4시 107.7MHz(수도권 기준)에서 송출되며 SBS 고릴라를 통해 스마트폰과 PC로도 청취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