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일집, “배연정 시련이 굉장히 많았다, 편안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감동적인 우정 스토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코미디언 배연정과 배일집이 부부애 못지않은 우정 스토리로 주목받았다.

과거 방송된 MBN ‘최불암의 이야기 숲’에서는 197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코미디계의 환상의 명콤비로 대활약했던 배일집과 배연정이 출연했다.

MBN ‘최불암의 이야기 숲’ 제공

두 사람은 여전한 입담과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하며 부부애 못지않게 진한 감동적인 우정 스토리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배연정은 “IMF 때 틈새시장을 노려 시작한 소머리국밥집이 소위 대박이 났다. 돈 세느라 지문까지 다 닳아 없어질 만큼 돈을 쓸어 담았다는 표현도 과언이 아니었다. 한창 가게가 바쁠 때는 화장실 갈 시간도 없었고, 밥 먹을 시간도 없어 꿀떡으로 끼니를 대신 때울 만큼 바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와 같이 어마어마한 매출에 모두가 깜짝 놀라자 “나라고 항상 성공하겠느냐. 실패도 겪었다”며 사업 실패 위기를 극복한 과정을 털어놨다. 

그는 “미국에서 몇 십억 사기를 당하고 대참패에 쓸쓸하게 퇴장할 수밖에 없었다. 게다가 12년 전 췌장에 생긴 종양으로 대수술까지 받았고, 우울증과 부부갈등을 겪으며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남들이 인생에 한 번 겪을까 말까 한 일을 다 겪은 것 같다. 정말 오뚜기 같이 맨날 넘어졌다 일어났다. 근데 많이 넘어져보니까 넘어지는 데도 요령이 생기고 일어나는데도 요령이 생기더라. 항상 밑바닥에서부터 다시 일어선다는 마음으로 살았다”고 극복 비결을 전했다.

이에 배일집은 “연정이가 시련이 굉장히 많았다. 이젠 그런 굴곡 없이 편안하게 지냈으면 좋겠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배연정 역시 “오빠가 아직까지 건강해 너무 다행이다. 이 건강 그대로 유지하면서 좋은 아내분 만나서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배일집은 1947년생으로 올해 나이 73세이며 배연정은 1952년생으로 올해 나이 68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